새로운 문화를 창조해내는 공학인재는 늘 아름답습니다.

공학은 누구나 향유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한 아름다운 재료입니다. 공학 공부는 아름다운 세상을 보다 능동적으로 만끽하기 위해 필요한 멋진 수단입니다. 단언코 공학은 자신을 탐구하고, 새로운 문화를 창조해내는 가장 아름다운 도구입니다.

Curriculum

우리는 학생들이 공학기술을 통해 세상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나아가 능동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도록 교육 과정을 설계하였습니다.

Technique & Skill
Technique & Skill

컴퓨터언어(코딩), 통계, 선형대수 등으로 구성된 본 과정은 공학기술 전문가로 나아가기 위해 기초적으로 필요한 소양을 배양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단, 아예 본 지식이 없다고 가정하고 과정이 설계되었습니다.

Communication & Mind
Communication & Mind

공학의 큰 프로세스, 가치관과 사고법을 이해하는 과정으로 논리적 사고 자체에 집중이 되어있는 커리큘럼 입니다.

Creative & Social
Creative & Social

공학기술과 인문사회학이 결합되어, 공학기술을 하나의 문화로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합니다. 더 나아가, 변화되고 있는 현 세계상을 반영해 자기탐색 기반의 자체 컨텐츠를 창작해내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heme & Applications
Theme & Applications

본 커리큘럼은 공학/기술 관련 스타트업과 연계해 구성하는 수업입니다. '인공 지능 운동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패션 추천시스템' 등 큰 테마를 중심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공학기술을 이용해 해결책을 도출하는 컨셉의 과정입니다.

(클릭 시 전체 커리큘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